CEO message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메뉴

CEO message
Home > About > CEO message
Q&A
Please leave a question.
more
CUSTOMER CENTER
TEL
070-8285-2269
Mail
reshenie@naver.com
Start Your Business!!
앞서가는 기술력과 노하우로 리쉐니에가 미래를 앞장서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 여러분
저희 Reshenie(리쉐니에) 는 30년의 기계분야 경험을 토대로 정부에서 추진하는 스마트제조혁신을 가속화 하기 위한 다양한 현장친화 형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제조설비의 물리적 현상을 가시화하기 위한 센서와 신호획득장치, 회전기계의 실시간 설비고장진단을 위한 FFT 신호분석장비 그리고, 다양한 측정기와 호환 가능한 저가의 실시간 모니터링 프로그램 등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제조현장의 스마트화는 보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을 때 시작됩니다. 현장의 문제가 무엇인지를 알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적절히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특히 스마트공장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설비의 예지보전이 필수 인데, 이는 설비의 고장을 사전에 감지할 수 있어야 생산라인의 급작스런 중단을 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Reshenie(리쉐니에)는 제조라인의 다양한 문제를 근원적으로 추적할 수 있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다년간의 시뮬레이션(CAE) 경험, TRIZ를 통한 문제해결 방법론, 공정설계를 통한 최적화 라인설계 등을 토대로 귀사의 현장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끝으로 대한민국의 제조업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모든 제조현장 전문가 분들에게 뜨거운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감사합니다.

Reshenie(리쉐니에) 임직원 일동
Company : Reshenie (Manufacturing Engineering Group)
Address : R. 406, Ace Gwanggyo Tower 3rd, 1286, Uidong, Yeongtong-gu, Suwon-si, Gyeonggi-do, S. Korea
TEL : 070-8285-2269 E-mail : reshenie@naver.com
Copyright © 2018 Reshenie All rights reserved.